홍보갤러리

[협회소식] 2023년 직업건강인의 밤 "여기, 수다밤" 개최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3-11-24 09:52:04
  • 조회수 632

안녕하세요. 직업건강협회입니다!
지난 17일, 여수에서 개최된 연합학술대회와 더불어 한해를 마무리하는 <2023년 직업건강인의 밤>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직업건강인의 밤은 여수에서 진행되는 만큼 "300.0 MHz 여기, 수다밤" 이라는 주제로 사전에 사연을 받아 이야기를 주고받는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많은사연들이 접수가 되었는데, 첫번째 사연으로는 여수에 2년만에 다시 오게되어 감회가 새롭고 여수하면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을 하나 더 쌓을 수 있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다며 사연을 신청해주셨습니다.





여수에서의 추억을 더욱 빛나게 기억하실 수 있도록 여수밤바다 김스낵을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다음 사연자 분께서는 병원에서 근무하시다가 보건관리자업무를 처음 하시면서 이런저런 부딛쳤던 일들을 회상하시면서 앞으로 10년 이후의 보건관리자로써의 모습이 기대가 되고, 선배님 후배님들 모두 서로 잘하고있다고 칭찬하고 칭찬받고싶다고 사연을 남겨주셨습니다. 신청곡은 촛불 하나를 신청해주셨는데, 촛불하나의 노랫말 처럼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서로마주보며 칭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사연은 회장님께서 직접 사연소개를 해주셨는데요, 보건관리자로써 근무하면서 신경외과 중환자실 근무경험을 살려 뇌출혈이 의심이 되는 근로자를 신속한 응급처치로 병원으로 인계해주신 사연을 남겨주셨습니다.





다음 사연으로는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건강상담을 하고 있는 자칭 콜링유 귀염둥이 이후연 선생님의 사연이였습니다. 협회에 와서 세미나의 일환으로 참여하게된 등산이 계기가되어 다이어트 성공을 하게되었다는 사연이였는데요.



귀염둥이라고 소개해주셨던 만큼 매력 배틀의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이어진 순서로는 댄스 배틀을 하기도 했습니다

두분의 열정적인 댄스로 무대를 장악했는데요! 불꽃튀는 댄스배틀의 승자는~!



이사진을 통해 누군지 아시겠죠? ㅎㅎ

다음 사연으로는 협회에서 소중한 인연을 다시만나게 되었다는 닉네임 "흑장미"님의 사연이였는데요. 20대에 파릇파릇한 대학 선후배 사이였던 두분이 시간이 흘러 사회에서 직장 동료로 다시 만나게 된 사연이였습니다.




정말 신기하고도 엄청난 인연이신 만큼 두분이 얼마나 잘 맞는지 일심동체 게임을 하기도 했습니다!




역시나 두분 환상의 짝꿍이셨습니다~ 모든 게임을 다 맞춰주셨습니다!





중간 중간 행운을 잡는 행운권 추첨 시간도 가지며 회원 여러분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회원 여러분과 함께해 행복하고 즐거운 2023년 직업건강인의 밤 행사를 성료할 수 있었습니다~ 또 여수에서 진행해서 더욱 기억에 많이 남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2024년에도 보건관리 및 직업건강 관련 종사자 분들이 더욱 단합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많이 준비할 예정이니 2024년에도 직업건강협회에 애정 어린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목록





이전글 (사)직업건강협회, 한국직업건강간호학회 ‘2023 연합학술대...
다음글 [협회소식]직업건강협회, 질병관리청장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