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강신청 및 결제 방법, 환불, 계산서, 수료증 안내

​<*수강신청 및 결제 방법, 환불, 계산서, 수료증 안내>   1. 수강신청1) 관리감독자 교육교육일정에서 확인하여 신청   2. 결제(결제는 직업건강협회에서 결제) 1)카드결제직업건강협회 홈페이지->교육센터->직무교육 홈페이지-> 교육일정->교육일정에서 해당 교육 수강신청후 마이페이지에서 결제.   (* 직업건강협회 홈페이지 회원가입필요)2)무통장 입금우리은행 1005-701-451204 (사)한국직업건강간호협회 로 입금 *입금시 반드시 기수+수강생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신1홍길동, 보1홍길동)  *사업장명 또는 재무담당자, 대표자명으로 입금시는 입금확인이 안될수 있습니다.   ​ 3. 전자계산서 1)무통장입금시 수업종료일 일괄 자동발송 * 계산서 발급을 위한 사업자등록증은 수업시작 전까지 팩스 또는 메일로 제출   - 팩스 02-6008-9030 (사업자등록증에 과정명 수강생이름 기입 필수)   - 메일 edu.doc@kaohn.or.kr (메일 제목에 과정명 수강생이름 기입 필수)* 카드결제는 전자계산서 불가. 카드매출전표로 발급(결제시 기입한 메일로 결제직후 자동전송)2)수업종료일 일괄발급이 아닌 사전 필요시(*청구계산서 발급 또는 입금후 영수계산서 발급시)  1. 메일 신청 :  edu.doc@kaohn.or.kr(*수강생명, 교육일, 계산서 종류(청구/영수), 계산서 발행일, 계산서 받을 메일주소 기입 필수) 2. 팩스 신청 :  02-6008-9030(*사업자등록증에 수강생명, 교육일, 계산서 종류(청구/영수), 계산서 발행일, 계산서 받을 메일주소 기입 필수)   4. 환불 교육시작일 3일(토/일 및 휴일을 제외한) 전부터 교육비의 50% 환불교육시작일부터는 환불 불가    5. 수료증 1) 관리감독자교육 수료증은 교육종료 다음주에 메일 전송
2021.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