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갤러리

[협회소식] 직업건강협회, 대구근로자건강센터 서대구분소 이전 개소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2-06-03 16:47:28
  • 조회수 636

직업건강협회는 6월 3일(금) 대구 서대구산업단지 내에서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 국장을 비롯한 각계 유관기관장 및 안전보건단체장과 사업장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근로자건강센터 서대구분소 이전⌟ 개소식을 개최하였습니다.

대구 근로자건강센터(센터장 최은숙)는 작년 11월 센터 인근에 위치한 지하철 역사 내 분소를 서대구산업단지 내로 이전하면서 더 다양한 산업단지 근로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동시에 근골격계질환 예방관리를 할 수 있는 근골실을 마련하면서 확장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김숙영 회장님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근로자의 건강 및 작업환경관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여, 대구 지역의 산업재해와 직업병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대구근로자건강센터 서대구분소는 △ 유해 화학물질에 의한 직업병 예방 분야, △ 작업 관련 뇌 ‧ 심혈관계질환 예방 분야, △ 작업 불편요인 및 바르지 못한 작업 자세 등으로 인한 근골격계질환 예방 분야, △ 작업 심리적인 요인에 직무 스트레스 예방을 위한 심리상담 분야, △ 작업(직업)환경 컨설팅 등 일터 환경 상담 등 근로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일하는 사람들이 행복한 그날까지 대구근로자건강센터 서대구 분소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목록





이전글 [협회활동] 직업건강협회 28주년 창립 기념 학술대회 개최
다음글 [협회활동] 직업건강협회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직장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