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HOME >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0911_[보도자료] 직업건강협회,‘스테이 스트롱 캠페인’동참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0-09-11 09:36:01
  • 조회수 68

직업건강협회,‘스테이 스트롱 캠페인동참

-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 응원-


❍ 직업건강협회(회장 김숙영)는 코로나19의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2020년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와 응원 메세지를 SNS 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 김숙영 회장은 이날 서초동 본사에서 캠페인에 참여하며, 코로나 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산업현장에서 대한민국을 지키는 노동자와 그 노동자들의 건강을 수호하는 보건관리자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 김숙영 회장은 “우리는 핸드폰 하나로 전 세계와 소통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포노사피엔스이지만,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때문에 당장 내일을 기약할 수 없는 나약한 존재이기도 하다.”며 “이럴 때일수록 더욱 서로에게 기대어 굳세게 버텨내 야하며, 코로나 19가 종식되는 그 날까지 직업건강협회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 다음 주자로는 대한간호정우회 김희걸 회장, 직업건강협회 부산경남지부 강지현 지부장, 산업전문간호사회 권윤정 회장을 추천했다.

❍ 한편 직업건강협회는 지난 1월 31일부터 본부에 중앙대응반을 구성하여 전국 22개 보건안전센터, 건강안전연구소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근로자용 예방 지침을 안내하고, 3개 근로자건강센터 및 분소를 통해 손소독제 보급 및 캠페인 등을 시행하고 있다.



목록





이전글 200902_[보도자료] 직업건강협회, 감정노동자 보호 및 근로자 ...
다음글 200918_[보도자료] 직업건강협회, 코로나 19 사업장 대응 세미...